서브 비쥬얼영역

메인비쥬얼

학생자치

글읽기

제목
[일반] '우린 토티니까' (옥길중 멘토링 프로그램)을 시작합니다!
이름
임정연
작성일
2021-05-07
[일반] '우린 토티니까' (옥길중 멘토링 프로그램)을 시작합니다!의 첨부이미지 1
[일반] '우린 토티니까' (옥길중 멘토링 프로그램)을 시작합니다!의 첨부이미지 2


<우린 토티니까>
학생자치회 주관 옥길중 멘토링 프로그램

*기간: 5월 ~ 7월
*대상: 학교생활과 학업에 도움을 받고 싶은 1,2학년/ 학교생활과 학업에  도움을 주고 싶은 2,3학년
*방법: 온라인으로 주1회 이상 정기적으로 만나 (줌 또는 카톡) 서로의 일상을 나누고, 일정 관리, 마음관리, 학습관리를 도와주고 도움받습니다.
*관리: 멘토는 멘토들만의 오픈 채팅방을 통해 멘토링 활동을 나누고, 멘토링 상황을 학생자치회 패들렛에 매주 간단하게 올립니다. 여기서 도움을 요청하거나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.
*전체모임: 시작할 때 오리엔테이션, 멘토링을 마무리지을 때 평가회로 두 번 만납니다.
*혜택: 선,후배 간의 정을 나누는 것과 서로의 성장이 가장 큰 보람이자 선물이 될 것입니다. 학생자치회에서는 일정 관리를 위한 노트와 삼색볼펜을 드립니다.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모임이 가능하다면, 평가회 때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겠습니다.

-학생자치회에서 주관하는 옥길중 멘토링 프로그램 <우린 토티니까>가 오늘 시작되었습니다.
-10명의 멘토와 10명의 멘티가 자원하였고, 각자의 지원서를 보고 필요를 고려하여 멘토와 멘티를 연결하였습니다.
-오늘 첫 모임을 줌으로 가졌습니다.
-안내사항을 전달하고, 소그룹으로 나누어 멘토와 멘티가 인사하고 연락처를 교환, 정기적으로 언제 만날 지 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-멘토들이 모두 모범적이고 너무나 선-한 선배들이라 후배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. 선배와 후배가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정을 나누며 한 학기를 보낼 것을 생각하니 정말 기대됩니다.
-평화롭고 행복한 옥길중을 만드는 학생자치회와 따뜻한 학교만들기를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에 자원한 멘토, 멘티 학생들을 많이 응원해주세요.

 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5월 감사의 달 행사
/ 임정연
학생자치회 5월 행사 감사의 달을 맞아 학생자치회에서는 다양한 감사표현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 1. 어버이날 4행시 짓기 - 4행시 우수학생 시상이 진행중입니다. 학생회 임원들이 등교주간에 해당학생들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. ^^ 2. 5월 15일 조회시간, 아침인사 시간에 머리위로 하트 그리기 (등교주..
이전글
2021년 4월 16일 세월호 추모행사
/ 임정연
오늘은(4월 16일)은 7년 전 세월호 사건이 있었던 가슴아픈 날입니다. 학생자치회에서는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안전의식을 되새기기 위해 3주간 각 학년 등교주간을 이용하여 <세월호 추모 영상보기- 리본에 추모글 쓰기- 후문에 리본달기-인증샷찍기>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 담임선생님과 학생부 선생님들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